카테고리 없음 2012. 8. 13. 23:05

주유기 프로토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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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결과

2007.12.13

일반적인 모델이죠. 2005년 표준주유기로 알려진 모델로 현재 문제가 되는 주유기죠.. ENE주유기 개발쪽에 있던 직원이 소모로 이직했다면, 현재 ENE 주유기에서 ES에서...





1998년 동양컴퓨터 입사했을때 서창현과장 그당시 계장이었나요? 주임, 아니 대리인가요?

입사당시 공부가르처준 것입니다.

여러번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특히 5페이지에 이런 내용의 글이 있습니다.

마이컴 주유기의 문제점(통신) - 마이컴 주유기는 일단 ENQ에 대한 응답이 일정

하지가 않다. 한번  POLLING했을때 정확하게 응답하는 경우도 있고 응답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이런한 문제는 통신전반에 걸쳐서 속도의 딜렝이와 안정성에 치명적인 결함

을 갖고 있다고 말할수 있다.

 

CCP 의 대처방밥 - 응답이 오지 않는 주유기에 한해서 5회까지 RETRY를 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 있다.  이런한 방식은 어떤 면에선 프로그램의 속도를 정하시키는 요인이

되기도 하지만 데이터의 안정성면에선 오히혀 더 좋다고 할 수 있다.

 

경우주유기에 대해선 특별한 내용이 없습니다.

 

4NSYS에서 환경설정(노즐정보설정)에서 금성경우 와 마이컴을 따로 설정하는 것이 여기에서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그런데, 2005년 지금 CNP에서 S/C를 납품하면서  마이컴으로 환경설정(노즐정보설정)하면 주유기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이런 많은 변수가 발생한다는 것을 모른다고 생각이 들수 밖에 없습니다.

 

소모주유기가 초기에 대성주유기 모델로 출시 되었을때 

2000년이후에 매직테크로 주유소에 가장많은 일반적인 모델이죠.

2005년 표준주유기로 알려진 모델로 현재 문제가 되는 주유기죠..

 

ENE주유기 개발쪽에 있던 직원이 소모로 이직했다면,

현재 ENE 주유기에서 ES에서 주유후  LS.깜빡거리다가 주유기가 멈추는 현상또한 

현재 소모주유기에서도 나타 P0에서 멈추는 현상또한 동일하다고 봐야겠죠.

 

그렇다면,  구포스 환경설정에서 현재의  소모 표준형주유기는 금성마이컴으로 새팅해서

동작 테스트를 해봐아야 할것 같습니다.  혹시 기회가 되면 시도 해보시고 답글올려주세요..


첨부화일이 많아서 한번에 올리지 못해서 2번으로 나누어 연속해서 진행합니다.

 

마지막 16페이지 마지막 줄을 보면

 

RS-232와 RS-422 , RS-485 방식의 비교

  가장 큰 차이점은 전압의 기준선이다. 232의 경우 GND를 기준으로 정논리와 부논리를 구분하지만,

422, 485S는 +선과 -선의 차동전압으로 구분한다.

 

이렇게 글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포스라인을 3P로 설정했을때 GND(백색)신호선을 생략하는데

어차피 422,485는 +선과 -선의 차동전압으로 구분하기에 GND는 반드시 필요하지 않다는 말씀입니다.

posted by 털보네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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