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s/서버_네트웍 2013. 6. 16. 12:00


무료호스팅 업체입니다. 


국내에도 닷넷홈등 무료가 있지만 딱 1년하고 몇일 내에 재 연장하지 않으면 "복구비"라는 명목으로 

돈을 요구합니다. 머. 1만원 좀 넘지만 ....


여긴 무료 !!

용량도 크고 서비스도 좋네요. 외국 사이트지만 한국어 서비스도 되고 !!

아래 배너를 누르시고 가입하시면 저와 가입자 모두에게 추가 용량이 주어지고

추천을 3명정도인가를 받으면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도 됩니다

가입시 아래링크를 누르셔서 가입하세요!


무료 호스팅


꼭 위배너를 눌러서 가입해 주세요^^

===============================================================================


신세대의 무료 호스팅
판에 박힌 무료 호스팅은 잊으십시오. 호스팅어는 다릅니다. 호스팅어는 믿음직하고 풍부하고 환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HP와 MySQL의 완벽한 지원
다른 무료 웹호스팅과 달리 저희는 PHP와 MySQL을 제한없이 지원합니다. 최신 버전의 PHP과 MySQL을 완벽히 제공합니다.

고객님의 페이지에 광고나 배너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텍스트 링크 없음. 성가신 팝업 없음. 성가신 배너도 없음. 포럼 글 등록에 통제가 없음. 고객님의 웹사이트는 100% 영원히 광고 없습니다.
스크립트와 CMS 자동 설치기
단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 Joomla, PrestaShop, phpBB, Drupal, ...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분이면 모든 기능을 갖고 전문가가 만든 듯한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쉬울 수는 없다!

쉬운 온라인 웹사이트 빌더
지금 아주 쉽게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초심자라도 우리의 웹사이트 빌더로 훌륭한 모양새의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100개의 템플리트중에 한 개를 고르면 5분 안에 웹사이트가 준비됩니다.
추천 프로그램에 가입하세요.
호스팅어에 친구들을 초대하시고 매력적인 상품을 받으세요. MP3 플레이어, LED 파워볼, USB 플래쉬 드라이브, 스파이 카메라, 무료 도메인 등록, 구글 안드로이드 태블릿 외 다수!


posted by 털보네i
: